펩시 한정판 콜라의 역사인 맛과 멋을 동시에 나타내다.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바로 간다는 것이 슈퍼로 가서는 이 아름다운 레트로 펩시 한정판을 구매해버렸네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가는 것처럼 본 이상 이것은 내 것이다 내 뱃속으로 들어와 함께 어우러져 행복을 선사할 콜라님 아니겠습니까? 그냥 콜라도 환장하는데 무려 한정판이라는데 이것은 사고 말고 하기 이전에 구매를 하고 있더군요. 그것도 무려 3개나 잡고 다 구매를 하고 입으로는 이걸 어쩌지 하고 발걸음은 신이 나서 집을 향해가는 나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펩시 한정판의 의미
-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펩시 125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으로 1940부터 1990년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레트로 펩시를 한정 판매.
- 한정판은 글로벌 펩시 브랜드와 함께 (시대가 바뀌어도 LOVE IT ! LIVE IT !) 슬로건을 앞세워 진행.
- 레트로 디자인 제품 출시를 스타트로 이후 다양한 시대를 배경으로 음악과 함께한 펩시 캠페인 영상, 레트로 파티, 펩시 콘서트, 패션업체와 협업 등을 이어가며 올해 지속적으로 펩시 브랜드의 붐업 조성에 나설 계획.
- 이번 한정판은 지난 1893년 약사였던 칼렙 브래드햄 약사선생님에 의해서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브래드의 음료수(Brad’s drink)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시작한 지 올해로 125주년을 기념하는 제품.
- 로고 스타일로 브랜드를 알렸던 펩시에 현재의 로고가 등장한 것은 1945년 동양의 음양을 상징하는 태극무늬에서 개념을 착안해서 심벌이 탄생.
- 1962년 장식이 조금씩 정리하고 조정하여 빨강과 파랑을 배색한 태극 로고로 펩시의 아이덴티티가 완성.
- 1990년대까지 총 다섯 차례의 디자인 리뉴얼 되었지만 기본 형태는 유지.
- 1940~1990년대에 판매된 펩시 디자인을 활용해 전 연령층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밀감을 더하기 위해 기획.
- 이번 한정판 레트로 펩시는 지난 1940, 1950, 1960, 1970~1980, 1990년대에 판매된 총 5가지 패키지 디자인을 총 7개의 품목.
- 소매용 (250ml, 355ml)캔, (600ml, 1500ml)페트병 총 4종, 업소용 355ml캔, (500ml, 1250ml)페트병 총 3종에 적용해 한정 판매.
과거의 즐거운 순간을 추억하고, 현재의 짜릿함을 만끽하며, 미래의 흥미진진한 무대를 준비하는 순간에 펩시콜라가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롯데칠성음료 관계자가 말했다는군요.
기대가 되는 펩시
전 세대를 아우르는 5개의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레트로 펩시는 한정 판매되어 소장품이나 선물로도 제격이라는데 모두 소진되기 전에 꼭 전부 와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네요 아마도 조만간 해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고 해내야지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