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매력적인 선택을 한 친구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해 산 건너 바다 건너온 물건이라고 합니다.
어느새 나에게도 보조배터리를 비롯해 샤오미 물건이 하나둘 늘어나고 있는데 잘 사용하고 있네요.
이번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도 만족하면 사용하여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노이즈 캔슬링이란?
능동 소음 제어(active noise control, ANC), 능동 소음 감소(active noise reduction, ANR)는 이어폰이나 헤드폰에 별도로 부착되어 있는 마이크를 통해 주변 소음을 입력한 후에 그 소음을 상쇄시키는 상쇄 간섭을 노이즈 캔슬링 회로에서 일으켜 소음을 차단하는 기술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의 장점
- 소음이 심한 기내, 지하철, 도심 등의 장소에서도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보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의 단점
-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채택한 이어폰이나 헤드폰은 부피가 커지고, 경우에 따라서는 배터리를 따로 부착해야 하며 성능이 너무 좋으면 주변 소음을 듣지 못하여 돌발 상황에 대비하기 힘들어질 수 있다.
따라서 이동이 적은 이용자에게 적합합니다.
- 1934년에 Paul Lueg에 의해 소음 제어 시스템의 최초 발명이 되었고, 1950년대 헬리콥터 등 항공기에서 사용하는 헤드셋에 처음 적용되었으며, 이후 1987년부터 개인용 오디오 기기에도 활용되었다고 합니다.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의 특징
- 일본 Hi-Res Audio를 수상하고 고품질 오디오 표준을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Rock & Hip-Pop & Jazz 잡음 없이 선명한 음질
- 맑고 안정적인 고음 표현, 풍부하고 세분화된 비트 표현, 뛰어난 베이스 원음 재현
독창적인 노이즈 캔슬링 기술 적용
- 50~1500Hz(광대역 노이즈 캔슬링) >20dB(소음 억제 최대)
-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이어폰을 만들고자 OFF, 1단계(약), 2단계(강) 형식으로 자유롭게 변환할 수 있고 상황에 맞게 적당한 강도로 조절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 90도 단자 설계로 이어폰 연결 시 단선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해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 소음을 줄여 작은 음향으로도 청취가 가능하도록 만들었고 귀에 무리가 없으며 소프트한 재질로 부드러운 착용감에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 쉽게 변형되지 않고 CNC 가공법으로 항시 부드러운 촉감이 있으며 사용 시 일반 이어폰보다 묵직함이 있어 견고함이 느껴집니다.
1일 1충전
- 12시간 대기모드와 55m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하였고 Micro USB 충전으로 두 시간 초고속 충전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제품 규격
- 품명 : 샤오미 3.5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 연결 포트 : 3.5mm 단자
- 음향 프레임 : 무빙 아이언+무빙 프레임
- 주요 노이즈 캔슬링 : 모의 피드포워드
- 오디오 주파수 범위 : 20Hz ~ 40KHz
- 케이블 길이 : 1.35m
- 배터리 : 있음
- 음질 : Hi-Res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구성상품
- 이어폰
- 이어캡
- 파우치
- 이어캡와인더
- 설명서(중국어와 영어)
나는 친구에게 달랑 이어폰만 받았지만 친구 말로는 구성품이 이렇게 있었다고 한다.
그렇다. 가장 중요하고 핵심이 되는 이어폰만 있으면 되는 것이다.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가격
그래 이걸 어찌나 강조를 하던지 가격대가 5만 원 이상으로 형성이 되는 것 같고, 친구가 10만 원 같은 5만 원 대 상품의 선물이라고 하였지요.
고맙다 친구야. 10만 원 같은 5만 원 선물 잘 쓸게.
10만 원 같은 1000원짜리 붕어빵이라도 사줄게
이런 게 친구 간의 우정 아니겠습니까?!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실 사용기
큰 공해 소음이 아닌 엔진 소음 등의 기능적 생활 소음을 잡아주기 때문에 지하철, 버스, 비행기, KTX 등의 소음에 특화된 것 같아 이어폰을 사용하면 여행이나 일상 이동 중에 쾌적하고 소음 없이 선명한 음악이나 라디오를 들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